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귀뚜라미보일러,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 1위 선정
작성자 왕성호 (ip:)
  • 작성일 2013-09-13 19:06: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42
평점 0점



귀뚜라미보일러가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2008년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이후 6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최강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주)귀뚜라미(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6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2013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제조업 부문 31개 산업군 10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 등 총 6개 구성요소별 평가 점수로 이루어졌다.

이번 조사는 각 산업별 시장점유율을 고려하여 3~5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약 2개월 간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 거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구매할 때 가장 큰 고려 요인인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해 가스비 잡는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쉽게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한 것이 성공하고 있다.

특히, 일반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핵심 기술력을 브랜드(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로 승화시켜 제품 중심의 일관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보일러 성능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여 보일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단연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형성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브랜드 경쟁력 1위 기업에 만족하지 않고, 해외 시장에서 초우량 기업으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세계속의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이다.”면서, “우선 해외 유명 전시회에 친환경 고효율 냉난방기기를 선보이고,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해 나가면서 세계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